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대와 나의 사정거리 (외전)


한방병원 시사인 시준은 대대로 한의사인 집안이지만 뾰족한 것을 싫어하고 약간은 이기적인 타입의 남자입니다. 여주 차이수는 건축설계사인데 어쩌다 이 남자랑 엮어서 갖가지 해프닝이 일어나죠. 외전에서는 이수가 아들 지환을 낳는데 시준이 엄마인 이수보다 입덧으로 심하게 고생을 했네요 ㅎㅎ 또 다시 사랑을 나누고 둘째를 가질지도 모르는 상황에 남편이 걱정되는 이수때문에 웃었습니다.
의 외전입니다.


 

그림으로 보는 세계사 1

생생한 그림으로 보고, 재미있는 이야기로 읽는 어린이 눈높이에 꼭 맞춘 처음 역사책~세계 역사는 그 양이 아주 방대하다. 또 낯설고 어려운 역사 용어도 많이 나온다. 그래서 호기롭게 세계사 공부를 시작하다가도 금방 포기해 버리게 된다. 시리즈는 세계사를 처음 배우는 초등학생이 쉽고 재미있게 세계사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책을 반복해서 읽다 보면 세계사의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할 수 있을 것 같다^^쉽고도 짧은 이야기, 그림으로 공부하는 세계사 〈그

kerfgd.tistory.com

 

수학 숙제는 정말 싫어

우테 크라우제 작가님의 수학 숙제는 정말 싫어 공룡시리즈를 모두 구매해서 읽었는데그중에 이 수학 숙제는 정말 싫어가아이에게 제일 공감을 받는것 같습니다. 그토록 어려워하는 수학문제들을 원시인 루시와 함께풀면서 슬기롭게 배워나가는 주인공들을 보니흐믓하고 제가 다 마음이 뿌듯하네요 우리 아이도 이 책을 읽고 수학에 자신감을 가지고조금더 열심히 하려고 하는것 같아더 기특한 마음이 드는것 같아요 또 다른 시리즈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어려운 수학 공부가 만만해지는

vdsfgft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