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것은 좀비입니까? 13


실제내용은외전같은이야가이어졌다외전같다보니가벼운느낌으로보기좋았고중간중간에눈을갱하는일러같은게나와깜짝놀랐다가벼운느낌으로코믹한내용을웃으면서보니이것도나름괜찮았다 마지막으로 이번 표지가 정말 맘에 드는거 같다 이것은 좀비입니까를 보면서 표지를 보고 흐뭇해 한적도 많은거 같다
그러면 질의를 받겠으니 차례대로 이것을 허락합니다. 사라스바티.
좀비인 고등학생 아이카와 아유무. 즉 나는, 무엇을 숨기랴, 증인 심문을 하고 있었다. ……도~대~체~왜~?! 이야기를 잘 들어보니 빌리에, 명계, 흡혈닌자의 톱과 교섭하기에는 우리가 못 미덥기 때문이라고 한다. 확실히 나는 일개 좀비에 지나지 않으니까 말이지~. 그렇지만 그런 나라도……, 절대로 질 수 없는 싸움이 여기에 있다!

모든 세계를 휩쓰는 전쟁을 막기 위한 국회가 지금 시작된다ㅡ.



 

타르트 케이크 머핀 파운드 초콜릿

타르트 케이크 머핀 파운드 초콜릿제목을 보면 이것 저것 다 있을 것 같아서 구입한 베이킹 책입니다. 받아서 보니 생각보다 훨씬 얇은 책 두께에 놀랐네요. 내용도 약간 부실해 보이고 어느정도 베이킹 해 보신 분이 봐야 될 것 같아요. 너무 간단하게 설명을 해 놓아서 놓칠 수 있는 부분도 있을 것 같아요. 전 파운드 몇가지 따라서 해 먹어봤는데 맛은 역시 흰밀가루가 최고 같아요 ^^; 그래도 건강을 생각해서 바꿔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직접 홈 베이킹을

tuygd.tistory.com

 

우리는 맨손으로 학교 간다

얼마 전 1983년부터 2011년까지 한국글쓰기교육연구회에서 다달이 펴낸 회보에서 가려 뽑은 교실 일기를 수록한 작품으로 글쓰기회 선생님들이 30년 동안 교실에서 만난 아이들과 함께했던 이야기 를 읽어보았다. 그 이야기 속에는 따뜻한 마음과 순수한 동심으로 그릇된 어른들의 행동을 기꺼이 용서하는 아이들이 있고, 아이의 등짝을 내리친 후에 마음 아파하는 선생님이 있고, 학생에게 욕설을 듣고도 스스로를 자책하는 선생님이 있고,가난 속에서도 희망을 갖고 가족

hmna.tistory.com